서울과학기술대학교(총장 김동환, 이하 서울과기대)가 4월 23일(화) 11시, 서울 공릉동 교내 제1학생회관 1층에서 김동환 총장, 이동원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학생자치기구대표 및 학교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식당(이하 ST: table) 개소식을 개최했다.
기존 학생식당을 리모델링하여 공간을 재정비한 ‘ST: table’은 푸드코트 겸 휴식공간으로 학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조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고,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10일간의 시범운영기간을 거쳐 4월 22일부터 정식 개소하였다.
제1학생회관 1층에 자리한 ’ST: table‘은 한 번에 200명의 인원이 이용할 수 있으며, 학기 중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며, 토요일과 방학 기간에는 단축하여 운영된다.
김동환 총장은 축사를 통해 “그동안 교내 식당이 부족하여 학생들이 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것이 늘 마음에 걸렸다.”라며, “이번 ST: table 개소가 학생들의 식생활 복지 및 캠퍼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, 앞으로도 제2학생회관 식당 개선 등 학생 복지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말했다.